예정 NY.C연구회 임플랜트 세미나 (4월 10일부터)
뉴욕대·컬럼비아대 ‘하모니’ 강연
임플랜트 분야에서 임상적용이 뛰어난 뉴욕대학과 이론이 강한 컬럼비아대학 출신이 하모니를 이루며 진행하는 세미나가 오는 4월 10일부터 시작한다.
NY.C연구회(회장 윤여은)는 뉴욕대학 임플랜트과를 졸업한 윤여은 원장과 컬럼비아대학원 보철과를 졸업한 김 홍 원장이 메인연자로 나와 임플랜트 술식 노하우를 전수하는 연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조상춘 뉴욕대학 임플랜트과 교수, 뉴욕치대 임플랜트과를 졸업한 김문갑 원장, 미시간대학 치주과에서 레지던트를 수료한 변호영 원장이 초청연자로 나와 쉽고 빠른 임플랜트 보철치료, 필수적인 치주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매달 2, 4주 토요일 서울 서초동에 있는 휴네스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는 이 연수회는 오는 4월 10일 시작해 7월 24일까지 총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 13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임플랜트 거장 ‘타나우’ 뉴욕대학 교수의 강연과 조상춘 교수의 강연 및 라이브 서저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윤여은 회장은 “테마별 논문 리뷰를 비롯해 체계적인 강의와 실습,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Live surgery를 통해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연수회에서는 ▲치료의 질을 유지하면서 쉽고 빠르면서도 정확하게 할 수 있는 Immediate Placement 방법 ▲Flapless Surgery의 원칙과 방법 ▲확실한 뼈 만들기의 GBR과 Sinus 처치법 등이 다뤄지며 강의에 해당하는 내용을 직접 모델과 동물실습을 진행함으로써 임상 활용도를 더욱 높일 방침이다. 연수회 참가시 뉴욕, 컬럼비아, 미시간대학의 유학정보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 연수회는 EBI임플란트가 후원한다. 문의 : 010-9186-1997(전우철 대리), 010-9973-2221(한송이 실장)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