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심미수복 임상 고민 완전 해결

관리자 기자  2010.03.29 00:00:00

기사프린트

심미수복 임상 고민 완전 해결


덴츠플라이코리아 레진 수복 핸즈온 코스

 

심미 수복에 대한 임상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집중 연수 세미나가 개최됐다.
덴츠플라이 코리아(대표이사 구자균)는 지난 13일 오후 2시부터 모두 16명의 개원의 및 공중보건의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신 레진 수복 TTT hands-on Course’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TTT는 ‘Train The Trainer’의 약자로 회사 측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심미 레진수복’ 주제와 관련 새롭게 선보인 세미나 형식이다.


박정원 교수(연세대 강남세브란스 치과전문병원 보존과)가 연자로 나선 이번 핸즈온 코스에서는 ▲Bonding의 역사와 특징 사용요령 ▲Resin의 제조사별 제품별 특징 및 조작법과 임상증례 등의 이론 강의에 이어 핸즈온 코스가 열렸다.


특히 이날 핸즈온 코스에서는 ‘Ceram X duo’와 광중합기 ‘Smartlite PS’를 사용한 Class II, IV, V, Diastema 수복과 Finishing & Polishing 제품인 ‘Enhance’, ‘PoGo’사용 등에 대해 집중 연마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의들이 심미 수복 시 직면하는 난제에 대해 연자인 박정원 교수가 풍부한 임상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참석자들도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