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치과의사 동호회 만들기 ‘문복 홈피’이용하면 일거다득

관리자 기자  2010.04.05 00:00:00

기사프린트

치과의사 동호회 만들기
‘문복 홈피’이용하면 일거다득
30명 이상 모임 지원금·상품 지원…행사별 일정 공유 편리

 

치협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정애리·이하 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동호회를 발족 하면 지원금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협찬 받을 수 있다.
정애리 위원장은 위원회 홈페이지 문화활동 코너를 통해 치과의사 회원들이 동호회를 발족하거나 운영하면 20만원의 지원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동호회 모임 시 상품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각각의 문화활동 동호회는 위원회 홈페이지 행사캘린더 코너를 통해 각 모임별 행사일정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도 있다.
위원회는 30명 이상의 동호회 모임에 지원금과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오는 4월 치협 종합학술대회기간을 이용해 동호회를 발족하는 모임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애리 위원장은 “이제 조금씩 위원회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회원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 많은 회원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야 좋은 정보들이 공유될 수 있다”며 “이왕이면 편리한 웹서비스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위원회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위원회 홈페이지 봉사활동란 ‘의악품, 물품 지원받기’ 코너에는 최근 ‘toothmate’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회원이 서울 광진구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회원을 구하는 글을 올렸다. 광진구 나섬교회(02-446-4195)에서는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무료치과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봉사진료를 하거나 경제적 후원이 가능한 회원을 기다리고 있다.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