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진료 서비스 다짐
부산 굿윌치과네트워크
부산 굿윌치과네트워크(대표 허정욱)는 지난달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 간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2010 춘계 정기 워크숍’을 열고 고객중심의 진료 서비스 향상을 다짐했다<사진>.
네트워크 소속 160여명의 직원들이 참가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직원의 사기진작과 조직력 및 팀웍을 강화할 수 있는 단합 게임 등이 진행됐다.
또 고객중심의 진료 서비스 도모를 위해 조창욱 원장(동국대학교 산업대학원)을 초청한 가운데 ‘고객 와우’ 특강을 듣는 자리를 가졌다.
굿윌치과네트워크 관계자는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프로세스를 구성하고 고객과 함께 움직이는 맞춤진료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서는 내실 있는 조직력을 갖추고 다양한 생각과 경험이 바탕이 돼야 한다고 본다”고 이번 워크숍의 취지를 설명했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