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네오바이오텍 ‘개원 예정의를 위한 임플랜트 임상·경영세미나’ (6일·13일)
‘임상·경영’ 성공 노하우 완전 정복
신규 개원 예정의에게 꼭 필요한 경영노하우와 임플랜트 강연을 제공하는 세미나가 마련됐다.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오는 6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청담동 GAO 세미나실에서 ‘개원 예정의를 위한 임플랜트 임상 및 경영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허영구 원장(보스톤허브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다양한 고난도 임플랜트 및 실패케이스 해결비법’을 강의할 예정이며, ▲김종엽 원장(글로벌임플랜트연구회 디렉터)이 ‘Sinus Graft 완전정복’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치과경영과 관련해 ▲장영진 팀장(골든와이즈닥터스)이 ‘성공개원입지 따라잡기’를 주제로 ▲안보현 세무사(택스홈앤아웃)가 ‘성공개원프로세스와 세무’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개원 예정의들을 위해 임상과 경영에 관해 동시에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틀간의 코스이므로 양일 다 수강해 좋은 정보를 얻어갔으면 좋겠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원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 이런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개원을 예정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전 등록은 무료이며, 등록한 참가자들에게는 neo CMI implant Trial chance 상품권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등록문의: 02)582-2885(내선 2407) 마케팅부 조문희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