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와 고객만족 서비스 협약
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이 지난 4일 KB국민은행과 고객만족경영 추진을 위한 고객만족 윈윈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이번 협약은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 CS리더스 클럽의 주관으로 심사평가원의 CS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심평원은 국내 최우수의 고객서비스 선도기업인 국민은행을 멘토사로해 향후 6개월간 내부고객만족, 고객접점의 CS평가체계 등 국민은행의 고도화된 CS 프로그램 벤치마킹과 함께 고객만족 활동에 관한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경영 역량을 높일 수 있게됐다.
심평원은 강윤구 원장 취임 후 내부고객만족을 통한 외부고객만족이라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내부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함께 고객접점의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직원의 CS역량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