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예정] 덴티스 ‘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세미나’ (29일)

관리자 기자  2010.05.20 00:00:00

기사프린트

예정   덴티스 ‘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세미나’ (29일)


치과경영 10년 노하우 공유

 

세무, 법률, 자산관리 등 치과병원 경영의 10년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후원하고 골든와이즈닥터스(대표이사 박기성)가 주관하는 ‘2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세미나’가 오는 29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에서 열린다.
지난 4월 1차 세미나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이번 2차 세미나에서는 강연 내용을 더욱 보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김선욱 변호사의 ‘의료소송 대응, 이렇게 대비하라!’를 주제로 한 법률 강연을 시작으로, 박기성 대표와 부동산 전문가 장영진 팀장이 ‘자산관리 원칙과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강연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홍석용 팀장과 안보현 세무사가 ‘금융상품 투자 노하우’와 ‘데이터를 통한 의사 세무 관리방안’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난 1차 세미나를 통해 보여주신 많은 참석자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개원의들이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한 세미나 진행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골든와이즈닥터스 관계자는 “컨설팅 그룹의 대표주자로서 9000여 골든와이즈닥터스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지속적인 전문서비스 개발을 통해 의료시장에서 꼭 필요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경영에 대한 만족스럽고 획기적인 노하우를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와이즈닥터스는 지난 2001년부터 국내 최초로 개원의만을 위한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온 전문 업체다. 개원컨설팅을 비롯해 경영컨설팅, 자산관리, 부동산 투자,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료경영전문컨설팅서비스를 개원의들에게 제공해 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의 자세한 사항 및 접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 dentis.co.kr)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