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Mini 임플랜트 새로운 진료영역 제시

관리자 기자  2010.05.24 00:00:00

기사프린트

Mini 임플랜트 새로운 진료영역 제시


이성근 원장 토요 특강(29일)


일체형 구조의 탁월한 강도와 편리한 기능성으로 골 폭이 좁은 환자들에게 간편하게 사용되고 있는 Mini Implant의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성근 원장(일산 예치과)이 오는 29일 서전엠디에스 세미나 실에서 ‘Mini Implant 토요특강’을 연다.


이 원장은 이날 ‘깍두기 틀니(미니 임플랜트 틀니)로 효도하기’를 주제로 ▲Fact and Fiction on Mini Implant ▲Fact and Message on Mini Implant에 대한 강연을 통해 지난 6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확실한 사용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원장은 “Mini Implant는 일체형 구조의 탁월한 강도와 편리한 기능성으로 골 폭이 좁은 환자들에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임플랜트 진료 영역을 확장 시킬 수 있는 쉽고도 편리한 시스템”이라고 강조 “이번 특강을 통해 수년간의 임상경험을 통해 체득한 노하우와 사용법을 소개함으로써 참가자들의 새로운 진료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30명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등록비는 무료다. 현장에서 파격적인 특판 행사도 마련돼 있다. 특강 문의 및 등록문의는 (주)서전엠디에스 담당 정정희 02)563-7121,2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