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근관치료 등 치과치료 기본 조명
로벨코리아 ‘SaveTooth 심포지엄’(6월 6일)
자연치아를 살리는 치주·근관치료법 등 치과치료의 기본을 집중 조명하는 세미나가 마련됐다.
(주)로벨코리아가 주최하는 ‘SaveTooth(자연치아 살리기) 심포지엄’이 오는 6월 6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B1 제2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최근 치과계에서 자연치아와 유사한 전치부 심미치료, 자가치아를 위한 뼈이식 등 자연치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로벨코리아의 로키얍 레이저를 이용한 뛰어난 임상결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연치아 보존 및 치료에 대한 노하우와 새로운 아이디어가 공유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강혜경 원장이 로키얍 레이저를 이용한 치주치료가 임상지표 및 치주 병원균 분포, IL-1β와 MMP-13의 발현에 미치는 영향, 로키얍 레이저를 적용한 치주-근관 복합병소 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설명할 예정이며 ▲전태두 원장이 근관치료 각 과정에서의 로키얍 레이저 활용 팁을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윤호중 원장이 ‘로키얍 레이저를 이용한 Disinfection 및 치조골재생’ ▲조종만 원장이 ‘자연치아 살리기 3단계 치료법’, ‘전신질환 환자를 위한 안전한 치주치료’, ‘임플랜트 주위염 쉽게 해결하기’ 등을 강연하며 자연치아 살리기 치료법에 대한 핵심 노하우들을 전수할 계획이다.
로벨코리아 관계자는 “자연치아를 살리기 위한 근관 및 치주치료를 확실히 도울 수 있는 치료법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심포지엄을 마련했다”며 “자연치아에 대한 환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세미나에 참가해 좋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2)765-5998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