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임플랜트 거장…심미 노하우 듣는다
이비아이 ‘타노 교수 초청 세미나’(6월 13일)
세계적인 석학으로부터 심미 임플랜트 시술의 핵심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임플랜트의 세계적 거장 ‘타노 교수 초청 세미나’가 오는 6월 13일 코엑스 그랜드볼룸 401호에서 개최된다. ‘Aesthetic implant restorations’을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주)이비아이(대표이사 김미숙)가 초청하고 ICOI KOREA, NYU 임플란트연구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것이 세계적인 심미 임플랜트 치료의 진수다’를 부제로 이뤄지는 이번 세미나는 심미 임플랜트의 최신지견을 가장 깊이 있게 들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Immediate Placement ▲Immediate Loading ▲Pink Ceramic ▲Flap vs Flapless Surgery 등을 주요내용으로 원데이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며, 강연회 말미에는 조상춘 교수가 특별연자로 나서 ‘임플랜트 치료시 연조직과 경조직 치료를 어떻게 볼 것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강연회의 좌장을 맡은 문홍석 교수(연세치대 보철과)는 “타노 교수는 20년간 뉴욕대학의 임플랜트과와 치주과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명강의로 호평이 자자한 임플랜트의 대가”라며 “실제적이고도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주는 타노 교수의 강의는 다양한 임상 상황에 대한 일목요연한 정리와 궁금증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는 세계적인 명강의로 꼽힌다”고 말했다.
타노 교수를 초청한 이비아이임플랜트는 그동안 ‘4월 NYU 단기 연수’와 ‘8월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학술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회사로, 특히 국내보다 해외에 더 많이 제품을 수출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비아이 관계자는 “국내 개원의들에게 심미 임플랜트의 세계 최신 트렌드를 접할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초청강연을 마련했다”며 “이번 타노 교수의 강의는 이미 일본치과의사들의 등록이 완료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푸짐한 경품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가해 훌륭한 임플랜트 임상 노하우를 갖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타노 교수 세미나 특별 패키지를 구매하는 참가자들에게는 다이아몬드 1캐롯, 세계적인 임플랜트 거장들과 함께 떠나는 세미나 크루즈 여행권, Solomon System의 Immediate Loading kit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등록문의: 080-700-7767 / 이비아이 홈페이지 www.ebiimplant.com
전수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