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ID카드 전국 영업지점서 발급
외환은행 1일부터…출시 기념 경품이벤트도
이달부터 보수교육기관에서 이뤄지는 회원보수교육 시 RF카드 출결시스템이 활용되는 것과 관련해 회원ID카드 발급이 지난 1일부터 외환은행 전국 영업지점을 통해 진행된다.
보수교육 출결시스템과 관련, 외환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발급되는 회원ID카드에는 RF기능이 탑재돼 있어 이 카드만으로도 전국의 모든 보수교육에서의 출결 체크가 가능하다.
외환은행에 따르면 회원ID카드는 치협 로고가 포함된 별도 디자인으로 제작되며 회원보수교육을 비롯, 각종 교육 출결 인증 기능 외에도 ▲가맹점 수수료 인하 ▲카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Biz파트너통장 우대 ▲협회 지원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 중 가맹점 수수료의 경우 기존 2.7%의 수수료에 대해 20% 우대 이율을 적용, 2.16%까지 낮췄다.
이에 앞서 외환은행은 카드의 원활한 발급을 위해 지난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치협 종합학술대회 기간 중 각 강연장 입구에 카드발급 접수 데스크를 통해 발급에 대한 편의를 제공한 바 있다.
한편 외환은행은 회원ID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두 달간 젝시오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퍼터, 레스포 자전거 등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문의 : 가까운 외환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544-3000)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