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최재영 원장 ‘코스메틱아카데미’ (25일)
실전 임상 코스…밀착형 맨투맨 강연
개원가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얼굴·턱 미용술식의 실전 임상 코스가 비수기 세미나 시장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그동안 보톡스, 필러 등 핵심 미용치과 술식을 개원가에 전파하는데 앞장서 온 최재영 원장(코스메틱치과의원)이‘코스메틱아카데미’를 오는 25일(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삼성역 소재 코스메틱치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보톡스, 필러, 레이저 등 얼굴·턱 미용술식의 핵심 아이템을 다루며 기존 베이직 코스의 강연 내용을 넘어서는 고급 과정의 마스터 코스로 진행되고 있는 이 아카데미는 지난 4일 첫 강연을 개최,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에서 실제 임상과 같은 피부 질감의 얼굴모형과 최적화된 기구들을 사용하는 한편 밀착형 맨투맨 강연을 통해 최신 테크닉과 노하우를 익히는데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연자인 최 원장은 피부해부학적 관점에서 필러 & 보톡스 사용 효과를 증폭시키는 방법, 최신 프락셔널레이저 & IPL을 이용한 치과활용 응용법과 방법제시 등 얼굴·턱 미용술식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정리하는 한편 다년간 축척해 온 다수의 증례를 토대로 한 핵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에 등록 시 마스터 코스용 책자, 사용한 얼굴 모형 및 기구 일체 등이 제공되며 정회원 등록 및 40여 편에 달하는 케이스별, 재료별 시술 동영상 공유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등록 010-5683-5683(낮 12부터 저녁 9시까지)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