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 입소문 마케팅 세미나
(주)한진 TBR(24일)
(주)한진TBR이 상위 10%를 위한 명품 하이브리드(Hybrid) ‘TBR’ 임플랜트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회사 측은 오는 24일(토) 오후 3시부터 (주)한진 TBR 가산동 세미나실에서 치과 스탭들과 함께하는 ‘TBR 하이브리드 임플랜트 우리치과 입소문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임플랜트 TBR, 치과의 수익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등을 주제로 한 2개의 강연을 통해 ▲지르코니아란? 왜 지르코니아인가? ▲심미, 미용 임플랜트 ▲입소문(Word of mouth) 마케팅 하나, 둘, 셋 ▲우리치과 입소문 마케팅 만들기 등 TBR 임플랜트 및 관련 마케팅의 모든 것이 공유된다.
지난 4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바 있는 TBR 임플랜트는 골 융합을 일으키는 부분에는 티타늄, 잇몸 등 연조직 접합 부위에는 지르코니아를 사용해 기존 티타늄 임플랜트에 비해 심미성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지르코니아 부위의 Osteoblast, fibroblast의 세포수와 점착도가 증가함에 따라 임플랜트 수명도 늘어난다는 사실이 입증됐고 ▲프라그 생성 수치 ▲치주낭 깊이 ▲임플랜트와 치조골 간격 ▲치주출혈 감소 등에서 우수한 특질을 보인다는 점에서 임상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최 측은 “이번 세미나는 치과의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 방안과 상위 10%를 위한 하이브리드 T.B.R 임플랜트를 소개하는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비전에 대한 공유와 함께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참석자에게는 퀴즈 및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세미나 등록은 오는 21일까지. 등록 문의 02-318-3204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