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합·소통으로 하나되다” “화합·소통으로 하나되다”

관리자 기자  2010.08.02 00:00:00

기사프린트

“화합·소통으로 하나되다”
지오치과네트워크 워크숍 성료


지오치과네트워크(대표원장 명우천)는 지난달 17일, 18일 양일간 화성 덕산스포텔에서 ‘2010년도 지오 워크숍’을 개최하고 직원간의 화합을 다졌다<사진>.
‘The change of attitude’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지오치과 각 지점과 경영지원본부인 (주)지오파트너즈 직원 80여명이 함께 했다.


강연은 ▲조직의 화합을 위한 리더십과 팔로워십 ▲성공인생을 위한 혁신과 리더십 등 전 직원의 화합과 소통에 대한 내용으로 펼쳐졌으며, 또한 팀 파워게임, 봉대봉, 하나 되어, 파이프라인, 협동바운스, 단체줄넘기 등 다양한 팀 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및 의료진들이 ‘개인’이 아닌 ‘우리’라는 생각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시간으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또 지오네트워크 각 병원들에게 우수병원의 사례를 통해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취지로 올해 첫 시행한 ‘지오 경영대상’ 시상에서는 ‘고객만족경영’과 ‘병원경영혁신’ 부분에서 각각 부천연세우리치과(대표원장 노원기·서영섭), 지오치과 가산점(대표원장 문경환)이 수상했다.
명우천 지오치과네트워크 대표원장은 “이번 워크숍 프로그램을 통해 지오치과네트워크 구성원이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신경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