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규·박재홍 교수 명품 심미수복 팁 전수
휴덴 핸즈온 세미나 (29일)
지각과민을 최소화 하는 세대별 본딩재의 최신 실전임상 응용법과 자연치와 같은 심미수복의 임상팁을 전, 구치부 전과정 실습을 통해 익힐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휴덴(대표이사 유혁근)이 독일 헤라우스 쿨저와 함께하는 두 번째 명품 심미수복 Hands-on 세미나를 오는 29일 가산동 휴덴 세미나실에서 연다.
심미수복 & 접착의 실전완성을 주제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지난 1회 세미나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최경규 교수(경희대 치전원 보전학 교실)와 박재홍 교수(소아치과)가 각각 연자로 나선다.
이날 최 교수는 ‘복합레진 전치부 심미수복의 임상과 실습’을 연제로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과 필수 임상팁 ▲전치부 심미수복 ▲Diastema 임상강의 및 수복실습을 진행한다.
이어 박 교수는 ‘복합레진 구치부 직접수복의 임상과 실습’을 연제로 ▲술후 과민에 대한 원인과 대책 ▲유치수복 시 필수 임상팁 ▲구치부 2급 수복 실습을 진행한다.
특히 이날 핸즈온 코스는 휴덴이 새롭게 출시한 나노 하이브리드 필러 시스템인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로 진행된다.
카리스마 다이아몬드는 독일 헤라우스에서 치과의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복합레진을 개발한다는 목표 아래 5년간의 연구를 거쳐 탄생한 독자적인 포뮬러 특허 제품으로 이미 미국과 유럽 시장의 치과의사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제품이다.
최저 수축률 1.53%, 최상의 카멜레온 효과, 최대 필러함유 82%의 프레미엄 나노 하이브리드 컴퍼지트 레진이다.
문의 070-7093-0707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