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강의신청·이수시간 확인 가능
경과조치시행소위, AGD 전용홈피 오픈
통합치과전문임상의(AGD)와 관련한 전용 홈페이지(www.agd.or.kr)가 최근 오픈돼 개인별 필수교육 강연신청과 이수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AGD경과조치시행소위원회(위원장 국윤아·이하 위원회)는 지난 18일 서울 그랜드앰버서더호텔에서 회의를 열고 AGD 전용 홈페이지 관리를 포함한 관련 현안에 대해 논의를 가졌다<사진>.
이날 위원회는 전용 홈페이지 개설과 관련해 이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면 AGD 필수교육 강연 신청을 비롯해 개인별 필수교육 이수 시간 확인 등이 가능하다고 전하면서 이밖에도 각종 AGD 관련 홍보 및 회원들의 궁금사항 및 개선에 대한 제안 등도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했다.
위원회는 앞으로도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한 개선사항 등을 세세히 점검,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또 위원회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AGD 자격취득 지원서를 추가로 접수하는 것과 관련해서도 접수기간을 몰라 지원시기를 놓치는 회원이 없도록 홍보에 신경쓰기로 했다.
이밖에도 이날 회의에서는 경기, 광주지부 등에서 요청한 지방에서의 윤리교육 강연 개최에 대해서도 검토하고 회원들의 편의를 제공하는데 노력키로 했으며, 필수교육 강연시 신청만 하고 불참하는 회원으로 인한 점심식대의 예산낭비 등에 대해서도 대책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