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경영자문회의
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지난달 25일 고객만족경영자문단 중 국민고객을 대상으로 심평원의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국민이 현장에서 느끼는 다양한 소리를 경청하고, 함께 소통하는 고객만족경영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주부, 퇴직공무원 등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료비민원업무, DUR 제도, 병원평가정보 제공 등의 업무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대한 궁금증이나 국민의 입장에서 바라는 의견 등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한 위원은 “그동안 심사평가원에 대해 잘 몰랐는데 진료비확인업무 신청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태선 고객지원실 실장은 “제시된 의견에 대해 실무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며 “앞으로도 의료계와 국민 등 다양한 소리를 경청하여 ‘국민 건강과 행복의 FAIR 파트너’로서 서비스 경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