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네오바이오텍 서초구 지역세미나
출시 예정 CTi-mem 반응 뜨거워
전국 각지를 돌며 실질적인 임플랜트 임상 팁을 제공하고 있는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 지역 세미나가 서울지역에서도 계속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이 마련한 서초구 지역세미나가 지난달 25일 서초구치과의사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허영구 원장(보스톤허브치과의원)이 직접 연자로 나서 ▲발치 즉시 식립 ▲쉽게하는 One stage GBR ▲Crestal & Lateral의 쉽고 빠른 접근법 ▲임플랜트 보철(SCRP)의 새로운 접근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곧 출시예정인 CTi-mem(Customized Titanium membrane)에 대한 내용이 언급돼 참가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곧 출시 예정인 CTi-mem은 커팅이 필요 없는 customized 개념의 새로운 티타늄 멤브레인 제품으로, 그만큼 사용하기 편리하면서 효과도 좋은 제품”이라며 “특히 오는 10월 17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에 참석하면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임상 증례와 개발자로부터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추후에도 관련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앞으로도 개원가에 더 다가가는 네오바이오텍이 되겠다”고 말했다.
전수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