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NYU Perio 정규과정 6기
‘치주성형술·임플랜트 심미’ 접목
완성도 높은 임플랜트 시술의 기본이 되는 치주학을 기초부터 치주성형술까지 마스터 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NYU Perio 정규과정 6기가 지난 5일 (주)거인씨앤아이 세미나실에서 시작됐다.
연구회 디렉터인 홍윤의 원장은 커리큘럼에 대한 소개로 강의를 시작하며, “열쇠가 많아야 많은 자물쇠를 열 수 있다”고 주장했다. 홍 원장은 치주와 관련한 수많은 난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수술법과 시각이 필요하다며 구강내의 모든 상황을 파악하는 능력이 열쇠의 재료라면, 열쇠의 특성을 구분 짓는 열쇠홈은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는 수술 테크닉이라고 강조했다.
NYU Perio 연구회는 교육과정에서 ▲정통치주학을 바탕으로 한 치주염수술 및 치주성형수술을 마스터하고 ▲치주성형술을 임플랜트의 심미와 연조직부족의 문제에 어떻게 접목시키는지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특히 연구회는 연수회를 등록한 연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치주수술을 디렉터 지도 하에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라, 강의와 실제 임상의 갭을 메우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일대일 강의로 정평이 난 홍윤의 원장의 NYU Perio 연구회는 오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상반기 새로운 정규과정이 시작된다.
문의: 02)334-2815 장우영 대리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