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적 어려움 직접 실습 몸에 익힌다”
그린몰 임플랜트 실전 연수회 (10월 2일)
임플랜트를 시술하며 느끼는 외과적 어려움을 직접 실습을 통해 몸에 익히고 해결할 수 있는 연수회가 마련됐다.
Surgical Implantologist가 되기 위한 그린몰 임플랜트 외과 실전 연수회가 오는 10월 2일 그린몰치과의원(원장 기화영)에서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6회에 걸친 교육·실습과정을 진행한다.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이 후원하고 기화영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연수회에서는 ▲첫날 상악동 거상술 참관과 함께 임플랜트 시술을 위한 정맥 진정법 실습, PRP를 위한 채혈 실습, 수술 진단 및 치료 계획 등의 실습과정이 진행되고 ▲2회에서 4회까지의 연수회에서는 수술 및 술 후 평가, 토론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5주차에는 장골 이식 수술 참관에 이어 계속해 수술 및 평가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연수회 관계자는 “그린몰 임플랜트 연수회는 단순히 임플랜트를 식립하는 기술을 넘어 수술 중에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이론만이 아니라 직접 몸으로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번 연수회가 임플랜트 시술 경험은 많으나 외과적인 부분에 고민을 갖고 있는 개원의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2)466-1804 네오바이오텍 동부영업팀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