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CAM 수복 노하우 직접 실습
2010대한컴퓨터수복재건치의학회와 함께 하는 실전 연수회 (10월 2일)
Intraoral Scanner를 이용한 진료실에서의 CAD/CAM 수복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아 실습하며 익힐 수 있는 연수회가 마련됐다.
2010 대한컴퓨터수복재건치의학회(회장 안창영·이하 KADD)와 함께 하는 실전 연수회가 오는 10월 2일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플라자에서 개최된다.
진료실에서 사용하는 CAD/CAM을 환자 데모와 함께 핸즈온 코스로 진행하는 이번 연수회에서는 ▲김형섭 교수(경희대 치전원 치과보철학교실)가 ‘진료실에서 사용하는 CAD/CAM’을 주제로 강의하며, ▲전현준 원장(CS연합치과의원)이 ‘CAD/CAM 심미보철을 위한 임상 가이드라인’에 대해 교육하고 환자데모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핸즈온 실습과 함께 ▲심준성 교수(연세치대 치과보철학교실)가 ‘CAD/CAM 심미보철의 접착/합착과 Complication’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창영 KADD 회장은 “Intraoral Scanner를 이용한 인상과 이를 이용한 CAD/CAM 보철 수복은 더 이상 책이나 저널에서만 볼 수 있는 치료방법이 아니라 이미 우리들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다”며 “이번 연수회에 참석해 새로운 미래를 둘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등록문의: 02)958-9340, 9341(담당: 경희대 치과병원 보철과 R1 노현식, 김지연)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