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신흥 연수회 (9일부터 4회)
임플랜트 초급자 체험형 베이직 코스
최근 임플랜트 시술의 대중화로 유저들의 임상 수준이 높아지면서 임플랜트 기초 연수회가 ‘가뭄’을 맞고 있는 가운데 (주)신흥이 임플랜트 초급자를 위한 체험형 베이직 연수회를 개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흥이 오는 9일부터 4차에 걸쳐(10월 9, 10, 23, 24일) ‘신흥 임플랜트 연수회’를 신흥연수센터에서 연다.
이번 코스는 임플랜트 초심자를 대상으로 한 베이직 코스로 강의내용 전체가 임플랜트를 처음으로 시술하려는 개원의나 임플랜트의 기초를 다지려는 임상가들에게 맞춰졌다.
이번 베이직 코스는 이준석 원장(시카고치과의원), 연세치대 치주학교실 김창성 교수와 박정철 임상강사가 연자로 나선다.
또한 마지막 차수에서는 이근우 교수(연세치대)가 특별연자로 초청돼 알차고 의미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수회에서는 임플랜트 시술시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빠짐없이 다루게 되며 코스 중간 중간 외과 및 보철 핸즈온 실습을 통해 강연 내용을 실질적으로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실습시에는 실제 임상에서 사용되는 Implant M이 제공되며 코스 종료 후 실습모델 및 사용된 모든 제품이 연수생에게 그대로 지급된다.
신흥 관계자는 “최근 임상의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부분의 임플랜트 관련 세미나가 중급 이상의 레벨로 어드밴스 과정의 커리큘럼에 맞춰져 있어 임플랜트 기초 연수를 찾아보기 힘든 실정”이라며 “때문에 임플랜트를 처음 시작하거나 아직 초급 수준에 머물러 있는 개원의들의 경우 연수회 선택에 어려움이 따랐었다. 이 같은 점에 착안 이번 베이직 연수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연수회의 등록인원은 15명 한정이며 코스 수료생에게는 Certificate와 수술복이 지급된다. 또한 Implant M 유저의 경우에는 등록 시 특전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02-6366-2166/080-840-2877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