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도봉·성북·노원·강북구 24일 신바람 가을 대운동회

관리자 기자  2010.10.14 00:00:00

기사프린트

도봉·성북·노원·강북구
24일 신바람 가을 대운동회


도봉구치과의사회(회장 강정구ㆍ이하 도봉구회), 성북구치과의사회(회장 이재석ㆍ이하 성북구회), 노원구치과의사회(회장 박능석ㆍ이하 노원구회), 강북구치과의사회(회장 박주식ㆍ이하 강북구회) 등이 함께하는 4개구 체육대회가 오는 24일 덕성여자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다.


도봉구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체육대회는 매년 300여명이 참석해오고 있으며, 축구, 족구, 피구,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이 진행된다.


또 동반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주사위릴레이, 빗자루릴레이, 미션임파서블 등의 게임을 준비해 가족들과의 즐거운 명랑운동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체육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삐에로 인형이 아이들에게 풍선인형과 도서상품권을 나눠주고, 버블쇼와 에어매트 등의 이벤트와 레크레이션 진행으로 함께 참석한 아이들에게도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회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먹거리 행사도 풍부하다. 돼지 바베큐와 삼겹살, 파전, 과일 등이 제공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 어묵 등이 준비된 포장마차를 따로 운영하며, 원로회원들을 위한 상차림도 따로 준비할 예정이다.


33개 업체의 후원으로 준비된 벽걸이TV, 드럼세탁기 등의 전자제품과 치과용기자재 등의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골고루 나눠줄 예정이다.


강정구 도봉구회 회장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4개구 체육대회가 힘겨운 개원환경 속에서 분투하는 회원들간의 단결에 일조하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안정미 기자 jmah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