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알찬 UCLA 대학 연수 자신감 ‘up’

관리자 기자  2010.10.18 00:00:00

기사프린트

알찬 UCLA 대학 연수 자신감 ‘up’

제3회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수회


(주)덴티스가 후원하고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는 ‘제3회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수회’가 연수회 기간인 지난달 17일부터 24일까지 UCLA대학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총 7박 8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연수프로그램은 LA를 시작으로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라플린, 팜스프링스 등의 관광과 황재홍 원장을 비롯한 UCLA대학의 토마스 리 교수, 김진엽 원장의 열정 넘치는 강연으로 참석자들이 임플랜트 시술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많은 호응을 얻었다<사진>.


이번 UCLA대학 연수회 코스에서는 임플랜트 보철을 위한 개요, 교합, 심미 임플랜트의 보철 등 기능과 형태가 유지되는 임플랜트 보철에 대한 내용이 진행됐다.


또한 미 임플랜트 수술을 위한 다양한 연조직적 접근, 다양한 임플랜트 수술법 및 합병증의 대처방법에 대한 최신 임플랜트 보철을 이해할 수 있는 구체적인 내용이 소개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의 강연인 만큼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기초부터 마스터 과정까지 확실하게 배워갈 수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휴식시간까지 일석이조의 체계적이고 알찬 일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또 “지난 8월 14일부터 시작한 3기 연수회는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제 몇 개의 강연과 Certificate 수여식만을 남겨두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참가자들과 연자분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