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표준 매뉴얼 발간
심평원, 고객감동 경영 실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지난 14일 고객감동 경영실천을 위한 CS교육 체계를 새롭게 수립하고 고객서비스 표준 매뉴얼을 발간했다.
심평원은 이날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고객서비스 표준 매뉴얼’ 및 CS교육 체계수립을 통한 ‘CS교육 온라인 컨텐츠 개발 완료’에 대한 최종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김정석 기획상임이사는 “고객서비스 표준매뉴얼 발간 및 CS 교육체계 수립을 완료한 것은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전반적 CS인프라의 완성을 의미하는 만큼 새로운 자세로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으로부터 존경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심평원은 앞으로 고객접점부서 민원담당을 시작으로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음달부터 온·오프라인의 고객서비스 표준매뉴얼 실천 교육을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