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덴티스, 주상돈 원장 치아수복 마스터 과정 목요세미나
치아수복 관련 유용한 임상정보 제공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주상돈 원장(대구예치과)의 치아수복 마스터 과정’ 목요세미나를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대구예치과 세미나실에서 연다.
총 5주차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Guided Implant Surgery와 CEREC에 대한 구체적인 궁금증과 그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세미나는 ‘Dentis Guide 개요 및 임상적 활용’을 시작으로, ‘Dentis Guide 사용 및 Dentis Guide를 이용한 데모 수술’, ‘세렉 개요 및 임상적 활용’, ‘프렙, 광학 인상, 디자인, 밀링 및 당일 접착, 시술-직접 실습’, ‘Millionaire가 되기 위한 핵심 치과경영’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1, 2주차에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덴티스 가이드에 대한 집중 분석을 기본으로 실습이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선보이게 될 덴티스 가이드는 Computer Guided Implant System으로 덴티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이다.
덴티스 가이드는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수술하기 때문에 잇몸 수술이 따로 필요 없으며 고혈압이나 당뇨 등 수술 공포증을 갖고 있는 환자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무치악 환자의 임플랜트 시술시 신속성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주상돈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Guided Implant Surgery와 CEREC을 이용한 수복에 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라며 “직접 시술 및 참관하도록 함으로써 치아수복과 관련된 유용한 임상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선착순 5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서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