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Pink Triangle Implant 연구회 Basic 정규과정 수료식
‘치아기능 회복·심미’ 좋은 습관 전수
양홍석 원장이 디렉터를 맡고 있는 Pink Triangle Implant 연구회의 Basic 정규과정 수료식이 지난 5일 (주)거인씨앤아이 Asian Pacific Summit 교육센터에서 열렸다.
장장 4개월에 걸쳐 진행된 이번 정규코스는 ‘임플랜트에 관한 좋은 습관 길들이기’라는 주제아래 모든 커리큘럼이 이론과 실습의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OK 네트워크’의 패컬티들이 대거 참여해 교육의 질과 실습의 강도를 높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Pink Triangle Implant 연구회의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실습위주의 진행을 통해 ‘좋은 습관 길들이기’라는 목표를 소화해 냈으며, 특히 다른 연구회와 차별화되는 ‘무료방문수술’을 통해 정규과정 수료생들이 수료 후 임상현장에서 만나게 될 다양한 케이스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졌다.
Pink Triangle Implant 연구회 관계자는 “환자들이 대중매체를 통해 임플랜트에 대한 정보를 얻어 이제는 이를 비교 판단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이러한 환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가 과거 어느 때 보다 힘든 것이 현실”이라며 “이제 임플랜트 치료계획에 대한 접근은 상실된 치아의 기능회복과 심미를 동시에 이끌어 낼 수 있는 올바른 습관을 갖는 방식으로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Pink Triangle Implant 연구회 다음 기수 참여 문의: 02)334-2815 (장우영 대리)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