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 신성장동력 만들기 준비’ 주제로
덴티스, 주상돈 원장 초청 세미나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주상돈 원장(대구예치과의원)을 초청한 가운데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기 위한 준비’를 주제로 총 5주에 걸친 세미나를 진행 중에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대구 예치과에서 열린 1주차 세미나에서는 덴티스가 최근 론칭을 준비 중인 덴티스 가이드(DENTIS GUIDE)를 중심으로 Guided Implant surgery의 개요 등을 통해 CT 장비를 이용한 안전하고 쉬운 임플랜트 식립 기술을 선보였다<사진>.
특히 참가자들이 직접 가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해 강연장의 열기를 더했다.
덴티스가 론칭을 준비 중인 덴티스 가이드는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수술하기 때문에 잇몸 수술이 따로 필요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혈압, 당뇨 환자는 물론 수술 공포증을 갖고 있는 환자들에게도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와 술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세미나의 한 참가자는 “평소에 무치악 환자들이 있는 편이라서 Flapless를 통해서 임플랜트 시술이 가능한 덴티스 가이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다.
주상돈 원장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Implant guided surgery, CEREC을 이용한 수복을 위주로 직접 시술 및 참관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차별화 된 진료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해 정체돼 있는 개원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