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AGD 필수교육 강연 확정
2011년에도 통합치과전문임상의(AGD) 수련제도 경과조치 시행에 따른 필수교육이 전국적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2월 교육 강연 일정이 확정됐다.
AGD 필수교육 2월 강연일정에 따르면 2월 13일(일)에는 서울(치협 대강당)과 대구(경북대 치전원 대강당)에서 각각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서울 강연에서는 치주학과 임플랜트학을 중심으로 교육이 이뤄지며, 대구 강연에서는 발치/구강외과학과 영상치의학에 대해 교육이 진행된다.
이어 2월 20일(일)에는 서울(치협 대강당)과 광주(조선치대 대강당)에서 각각 개최된다. 서울에서는 Risk Assessment와 임플랜트학을 중심으로 강연되며, 광주에서는 의료윤리, 보존수복학, 보철학/교합 등에 대해 강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2월 27일(일)에는 대전(원광치대 대전치과병원 대강당)과 부산((주)디오 부산본사 대강당)에서 열리며, 이날 교육으로는 대전에서는 마취와 소아치과학에 대해, 부산에서는 보철학/교합과 임플랜트학을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될 방침이다.
교육 참가 신청 및 확인은 치협 홈페이지(www.kda.or.kr)에 접속해 (오른쪽 Quick Link) 통합치과전문임상의(AGD) 클릭→강연신청을 하거나 또는 AGD 홈페이지(www.agd.or.kr)에서도 강연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치협 AGD 수련위원회(02-2024-9195~8)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