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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징수통합 차질없게”

관리자 기자  2011.01.17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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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징수통합 차질없게”
건보공단 임직원 고객센터 체험

  

조국현 국민건강보험공단 징수상임이사 등 임직원은 지난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4대 사회보험 징수통합업무의 전화상담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하기 위해 전국 6개 고객센터를 순회 방문했다<사진>.


이번 현장방문은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고객의 소중한 소리를 듣어 경영에 반영하고 상담직원들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국현 상임이사는 건강보험 자격, 보험료 등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청취한 뒤 현장의 상담원들에게 새롭게 시행되는 4대 사회보험 징수통합업무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하루 10만여건의 상담이 이뤄지고 있을 정도로 공공기관 최대 규모인 보험공단 고객센터는‘국민을 건강하게, 고객을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감동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