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박정용 원장 충북대 평생교육원 강의

관리자 기자  2011.02.21 00:00:00

기사프린트

“‘와인·칵테일’관심자 참여하세요”
박정용 원장 충북대 평생교육원 강의

  

박정용 원장(그린치과의원)이 강사로 나서는 ‘국제공인 와인과 양주 WSET 초중급 자격’ 과정이 다음달 7일 개강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오는 25일 마감하며, 충북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의 특별교육과정에 편성됐다.


이번 과정은 3월 7일부터 6월 20일까지 4개월간 총 15회 과정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특히 영국 런던의 와인과 스피리츠 전문교육기관인 WSET(Wine and Spirit Education Trust)에서 자격증을 획득한 박정용 원장이 강사로 나서서 눈길을 끈다.


이번 과정의 교육목표는 각국의 주류 특징, 문화, 전문적 지식에 대한 설명을 시청각 교재와 프린트물에 의해 이론적 지식을 갖게 하고, 각종 주류의 장단점과 비교, 구체적인 시음 방법과 비교 시음을 통해 현장이나 실제 상황에서 실용적인 활용을 할 수 있게 한다는데 있다.


박정용 원장은 “이번 강의는 와인과 칵테일을 주제로 교양과 취미를 즐기고자 하는 초보자, 일반인뿐만 아니라 WSET 국제 공인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과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도 대상으로 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lifelong.cbn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