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결과] 비앤비시스템 애니빔 사용자 정기교육

관리자 기자  2011.03.17 00:00:00

기사프린트

결과
비앤비시스템 애니빔 사용자 정기교육

치주 레이저 임상 노하우 공개

  

치과용 레이저 애니빔 유저를 위한 정기교육이 순항 중이다.


(주)비앤비시스템(대표이사 이성창)은 지난 5일 일산리빙웰치과병원(병원장 김현철)에서 제4차 애니빔 사용자 정기교육을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교육에서는 다양한 임상증례 소개와 함께 질의응답, 핸즈온 등이 2시간여에 걸쳐 실시됐다.


‘15년간의 임상경험을 함께 나누시지요(레이저는 어떨 때 어떻게 쓰는지 확실하게 알아봅시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김현철 병원장이 연자로 나서 치주시술 영역에 있어서의 임상 노하우를 집중 소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성창 (주)비앤비시스템의 대표이사는 “치과용 레이저가 임상 및 병원의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지금, 개원가에서 실제로 환자를 진료하고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기교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애니빔의 명품 위상에 걸맞게 수준 높은 사용자 교육을 제공하는 한편, 신규 점보팁 출시 등 더욱 다양한 시술 액세서리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 밝혔다.


분기별로 실시되는 애니빔 사용자 정기교육의 경우 일상적인 술식부터 임플랜트 영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치과 레이저의 경·연조직 전반에 관한 이론 및 임상증례가 망라돼 있다


특히 교육 참석자들은 후기를 통해 “통상적인 레이저 강연과는 달리 애니빔 사용자를 위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술식들이 대거 소개돼 환자진료는 물론,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주)비앤비시스템은 지난 2000년부터 치과용 레이저를 제조, 판매했던 삼성전자(주) 의료기기사업팀의 분사 벤처기업으로 현재 Anybeam™ Top을 비롯한 치과용 장비 이외에도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지방용해술에 사용될 수 있는 S-lift™(수출명 Slimlift™)와 피부재생용 1440nm 프락셔널 레이저인 Anybeam™ FX 등을 제조, 판매 및 수출하고 있다.


한편 오는 6월11일(토)에 개최예정인 제5차 애니빔 정기교육은 레이저 근관시술의 응용 분야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차기교육 문의 080-310-0300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