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결과] 덴티스 ‘HAPTITE 세미나’

관리자 기자  2011.03.24 00:00:00

기사프린트

결과
덴티스 ‘HAPTITE 세미나’

HA 코팅 임플랜트 궁금증·오해 풀어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까지 HA 코팅 임플랜트 ‘HAPTITE 세미나’를 릴레이로 진행 중인 가운데 지난 13일 첫 스타트를 끊은 부산 강연이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사진>.


지난 13일 부산 경성대학교에서 열린 이날 세미나에는 실력 있는 연자들의 참여로 HA에 대한 궁금증과 오해 등을 풀어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연은 세계 최초로 HA 상온 초박막 코팅 기술을 개발한 RIST 정재영 박사의 강연을 시작으로 손동석 교수(가톨릭대학교)가 임상케이스 중심의 HA에 대한 궁금증을 체계적으로 풀어냈다.


또 김수관 교수(조선치대)가 HA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통찰력있게 다뤘으며, 임장섭 원장(오딧세이치과의원)은 ‘Ideal Abutment Selection’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어 주상돈 원장(대구예치과의원)이 덴티스 가이드에 대해 소개했다.


덴티스의 HA 코팅 임플랜트 HAPTITE는 세계 최초의 상온 초박막 코팅으로 포스코의 연구기관인 포항산업과학연구원 RIST의 연구력이 결합된 성과물로써 박리현상을 없앨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코팅 두께로 초기 고정력과 치료기간을 단축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지역 릴레이 세미나를 통해 HA에 대한 총괄적인 정보는 물론 덴티스에서 선보인 새로운 치과기술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세미나는 지난 20일 경북대학교 치과대학에서, 광주세미나는 오는 4월 3일전남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