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네오바이오텍 대구지역 세미나
임플랜트 시술 팁 제공 ‘대만족’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이 대구지역 개원의들에게 다양한 임플랜트 시술 팁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네오바이오텍 1/4분기 대구지역 세미나가 지난 12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조영준 원장(대구 맥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Implant occlusion, CTi-mem, failing implant 쉽게 제거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처음 20여명 모집을 목표로 했던 세미나는 60여명 이상이 참석의사를 밝힘에 따라 갑자기 장소를 변경해야 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강연은 네오바이오텍의 CMI implant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CTi-mem, 그리고 implant repair를 손쉽게 할 수 있는 FR·SR kit 등을 자세히 소개했으며, 강연 내내 참석자들은 뜨거운 열기로 질문을 이어나가는 등 늦게까지 네오바이오텍 제품들의 임상적용 케이스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해마다 지역세미나를 개최하는데 이번에도 네오바이오텍 제품에 대한 대구지역 원장님들의 뜨거운 반응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 네오바이오텍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2011년 한 해에도 개원가의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