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창립 40주년 기념 정총
대여치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김은숙·이하 대여치)가 오는 16일 저녁 5시 30분부터 소공동 롯데호텔 2층 에메랄드룸에서 제25차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날 정기총회는 대여치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총회로 그동안의 활동을 동영상으로 통해 돌아보는 기회도 마련된다.
또한 이번 총회는 대여치가 치협 대의원 여성 비례대표제 도입을 위한 정관개정안을 관철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개최되는 행서여서 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총회 1부에서는 내외빈 소개 및 축사, 시상, 2010년도 회무·결산보고 및 감사보고가 있은 뒤 2011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 기타 의안 심의 등이 있을 예정이다.
저녁식사에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대여치의 정책활동 보고와 지부활동 보고 시간도 마련돼 있다. 또한 덴탈코러스 남성 중창단의 축하공연과 함께 신세대 트로트 가수인 ‘솔림’의 축하공연, 푸짐한 경품추첨 시간이 준비돼 있다.
김은숙 회장은 “대여치는 회원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이며 참신한 치과계의 흐름을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이날 총회에 참석해 함께하는 기쁨을 느끼자”고 당부했다.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15일까지며, 사전등록비는 6만원이다. 문의 : 02-465-0488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