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
부산치대·치의학전문대학원동창회 정기학술심포지엄(5월 22일)
‘임상 치의학 퍼플오션을 위하여’주제로
부산치대·치의학전문대학원동창회(회장 한상욱)가 오는 5월 22일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캠퍼스에서 2011년 정기학술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지난해 5월 2일에는 새롭게 이전한 양산캠퍼스에서 모교방문의 날 행사와 함께 학술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는 부산치대동창회는 올해에는 부산대 장전동 본관에서 ‘임상 치의학의 퍼플오션을 위하여’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창회 단독으로 개최하는 이날 심포지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해외초청연자를 포함해 5명의 연자들이 최근 개원가에서 관심이 높은 주제를 가지고 강연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에는 주상돈 원장이 ‘DENTIS 가이드를 이용한 한시간 임플랜트 수술’을 주제로, 최 준 원장이 ‘뷰티치과, 쁘띠성형’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신홍수 원장이 ‘환자의 감정까지 배려해서 충성고객 만들기 : 진정법’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김현철 원장이 ‘임플랜트 시술시 합병증에 관한 고려 및 자가치아뼈이식’을 주제로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해외초청 연자인 강태헌 교수가 ‘미국 임플랜트 최신 지견 : 위에서 옆으로’를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치과의사들 뿐만 아니라 스탭들도 참석이 가능하다. 학술대회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5월 18일까지다.
문의 051-518-8290(동창회)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