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네오바이오텍 경북지역 세미나
경북 개원의에 임플랜트 실전 노하우 전수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이 경북지역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임플랜트 시술의 실전 노하우를 강의했다.
네오바이오텍 경북지역 세미나가 지난달 18일 경북 안동 가톨릭 상지대학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는 허영구 원장(보스톤허브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개원의들도 쉽게 하는 1-stage GBR 및 CMI fixation을 이용한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허 원장은 풍부한 임상례를 바탕으로 그동안 개원가에서 쉽게 다가가기 어려웠던 케이스들을 해결하는 방법 등을 강의하며 임플랜트 시술 노하우를 전달해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강의에는 원래 모집인원보다 많은 40여명이 몰려 끝까지 강의를 경청하는 집중도를 보였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해마다 개최하는 지역세미나가 지방 중소도시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황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 만큼, 최대한 지역원장님들의 불편함을 해소해드리는 방향으로 세미나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네오바이오텍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2011년 한 해에도 개원가의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수환 기자 parisie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