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스마일로 미백효과 봤다”
메디파트너, 한국인 임상사례 통계화
치아미백 솔루션인 브라이트스마일이 탁월한 미백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라이트스마일은 전문가 치아미백제로 전 세계 80개국 1백40만 명의 환자에게 시술, 그 안전성이 검증된 세계적인 치아미백 솔루션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메디파트너(주)에서 취합한 이번 통계 자료에 따르면 치아미백 시술은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이 약 76%로 남성에 비해 3배 이상 많은 편이며, 20대와 30대가 전체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디파트너 관계자는 “지난 2년여에 걸쳐 브라이트스마일 시술을 받은 환자들의 결과를 분석한 결과 시술 후, 약 8단계 정도 치아가 밝아지는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조사됐다”면서 “기존 데이터들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것이었지만 이번에 분석한 통계자료는 순수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파트너는 지속적으로 시술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오는 4월 말까지 개별 치과에서 브라이트스마일 시술을 한 환자들의 시술 정보 및 Before & After Shade를 보내면 확인 후, 해당 환자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차트 등록은 브라이트스마일 홈페이지(www.bsnetwork.co.kr)를 통해서 접수받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메디파트너(주) 덴탈사업팀(02-3404-3252)로 하면 된다.
김용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