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QI 우수콜센터 선정
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 고객센터가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개설 2주년을 맞는 심평원 고객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지난 14일 발표한 ‘201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결과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명실공히 고객센터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인정받게 됐다.
KSQI는 금융, 제조, 통신, 유통, 공공·행정·기타 등 국내 총 34개 산업, 민간기업 167개, 공공부문 36개 등 203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전문모니터 요원에 의해 이뤄졌다.
심평원은 “앞으로도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고품질 one-stop 서비스를 신속·정확히 제공하고, 고객센터가 행복한 일터, 행복한 전화가 되도록 한마음이 돼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