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서비스 실천다짐대회
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지난달 22일 심평원 지하강당에서 ‘2011년도 고객만족(CS)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는 2011년도 고객만족 향상 추진전략을 전 직원이 공유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의 자리로 200여명이 넘는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CS실천다짐대회에서는 고객을 위한 개선과제를 선제적으로 발굴, 올해안에 개선하겠다는 계획이 포함돼 있다. 이번에 발표되는 개선과제는 총 25개로 심평원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향후 국민 등 대외 모니터링단을 구성해 개선과제 경과를 점검하고 객관적으로 평가받을 예정이다.
이윤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