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그린서사이어티, 23·24일 부산·서울서
(주)지-씨코리아가 매년 신년초에 개원가의 큰 호응을 받으며 실시해 오고 있는 GC 그린 서사이어티(Green Society) 강연회가 오는 23일과 24일 부산과 서울에서 개최된다.
지-씨코리아는 李鍾燁(이종엽)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 교수와 鄭昌模(정창모) 부산치대 보철과 교수를 초청해 ‘제5회 지-씨 그린 서사이어티 임상보철강연회"를 부산지역과 서울에서 연이어 개최한다.
부산·경남권 지역의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강연은 오는 23일 저녁 7시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며 서울·수도권지역을 대상으로 한 강연은 24일 저녁 7시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지씨코리아는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한 선진 테크놀노지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지씨가 의욕적으로 마련한 강연회에 참가해 최신보철학의 현주소와 미래를 체험해 볼 것”을 당부했다.
첫연자로 나서는 李교수는 ‘크라운 브릿지 제작시 Chair time 줄이기’를 주제로 인상채득, 정밀모형·다이제작, 정밀적합, 콘텍트 및 교합조정법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鄭교수는 ‘성공적인 총의치 치료를 위한 재료선택’을 주제로 보철전 처치법과 점막조정재, 무치악 인상법과 최신인상재, 총의치 교합형성과 인공치 선택기준, 고가교결합 의치상 이장재 등에 대해 열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임상보철강연회의 등록비는 무료지만 보내준 우편엽서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참가의사를 알려야 한다.
석식과 경품추첨 시간도 제공된다. 문의 02-313-2272, 080-313-7979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