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는 젊은이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서만 인식되고 있지만, 386세대에게는 변함없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기도 하다.
일상에 지쳐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사랑... 이날만큼은 우아한 호텔에서의 만찬과 한사람을 위한 사랑의 노래로 사치를 부려 보는 것이 어떨까.
오는 2월 14일 오후 7시30분 30대를 위한 발렌타인 데이 Once Again Propose 콘서트가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1 하얏트호텔에서의 특별한 만찬
아름다운 호텔, 하얏트에서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 저녁의 우아한 식사. 사랑하는 사람과 최고의 저녁을 함께 하게 된다.
2 사랑하는 이에게 바치는 영상 프로포즈
차마 하지 못한 말들, 하고 싶은 말들... 그리고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고백.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될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참석자 중 10명을 선발하여 무대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3 두 사람을 위한 특별한 공연 그리고 사랑이야기...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유열’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 ‘신효범’
섬세한 감성과 부드러운 보이스를 가진 ‘조규찬’
발렌타인데이 theme에 어울리는 ‘사랑을 고백하는 곡’들과 가수들의 러브스토리를 함께 들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4 달콤한 초콜릿과 장미꽃. 그리고...
발렌타인데이의 상징인 달콤한 초콜릿과 빨간 장미 한 송이를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또 하얏트 1일 숙박권, 사파이어 보석세트(아르비쥬제공), 화장품냉장고(삼성전자제공), 화장품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참석자에게 제공된다.
5 ‘순간의 기억을 영원히 추억하도록...’ 참석자 전원 즉석 사진 촬영이 이뤄진다. 특별한 날의 기념으로 즉석 사진도 촬영한다. 또한, 행사 당일에 디지털 캠코더로 스케치 촬영을 하여 홈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6 지난해 발렌타인데이 공연 시 영상 프로포즈 참가자 중 결혼에 성공한 커플을 초대해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과 그들의 러브스토리를 듣게된다.
·일시 : 2월 14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하얏트호텔 그랜드 볼룸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