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해의료기(ACH Medical)가 지난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IDS 2025’에 참가해 자사 대표 임플란트 브랜드 ‘G·DIFF’를 중심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트렌드에 부합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중동·동남아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ACH Medical은 한국관 대표 기업으로 참여해 실제 임상 환경을 반영한 제품 시연과 체험형 부스 운영을 통해 글로벌 바이어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했다.
Tapered 디자인과 11° Hex Connection을 적용한 G·DIFF 임플란트는 13년간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뛰어난 골피질 고정력과 지대주 결합력을 자랑하며, 현지 전문가들로부터 “시술 편의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S.L.A 표면처리 기술을 통해 거친 표면 구조를 형성해 조골세포 부착을 촉진하고 빠른 골융합을 이끌어냈다.
다양한 임상 환경에 대응하는 제품 라인업은 직경·길이·보철 옵션을 유연하게 조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식립 위치별 골밀도 차이를 극복하고 장기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예를 들어 3블레이드 커팅 엣지를 통해 뼈 손상을 최소화하며 정확한 식립이 가능하도록 했다.
ACH Medical은 KOTRA 프리미엄 홍보관을 통해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 제품군을 집중 홍보하며 다국적 바이어 타겟팅에 나섰다. 이를 통해 유럽·중동·동남아 시장에서 신규 파트너십을 다수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전시 기간 중 유럽·중동·동남아 바이어들과의 집중 상담을 통해 수출 계약 확대를 이뤄냈으며, 향후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승이 기대된다. 특히 러시아 시장에서도 G·DIFF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CIS 지역 진출도 가속화할 계획이다.
ACH Medical 관계자는 “IDS 2025를 통해 13년간의 임상 데이터로 입증된 안정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혁신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러시아·중동 시장을 넘어 유럽 전역으로 판로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