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흥이 명품 덴탈 브랜드로 알려진 ‘Hu-Friedy 기구 보상 판매 특별전’을 열었다.
신흥은 11월 24일부터 오는 2026년 1월 5일까지 Hu-Friedy 기구 보상 판매 특별전, YDM&DIRECTA 기구 연말 프로모션 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Hu-Friedy 기구 보상 판매 특별전은 매년 개원가의 꾸준한 호응을 받는 신흥의 대표 프로모션 중 하나다. 이에 신흥은 올해 기구 교체 및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진료실 필수 기구부터 Hu-Friedy의 강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품목군까지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가운데 특히 신흥은 Hu-Friedy 포셉이 최상급 의료용 스틸에 주조가 아닌 단조용 방식으로 제조돼 내구성이 매우 강하며, 세레이션 처리된 비크로 비외상성 발치를 돕는 최고급 포셉이라고 강조했다. 더욱이 올해는 프리미엄 라인인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전 라인업을 새롭게 추가한다고도 전했다.
이에 따라 이벤트 기간 동안 치과 내 보유 기구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할 수 있다. 또 반납 기구에 따라 최대 42%까지 보상금이 지원된다. 제품은 신흥 지역 사무소 및 대리점을 통해 받는다. ‘온라인 학술 등록 & 치과 재료 No.1 : DVmall(www.dvmall.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신흥은 같은 기간 YDM과 DIRECTA 기구 특전 연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리무버 라인업, 마우스 개그(Mouth Gag) 등 YDM이 자랑하는 라인업부터 럭세이터, 루트피커 등 DIRECTA의 대명사가 된 제품군까지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은 “연말연시 진료 환경을 점검하고 필수 기구를 정비하는 치과를 위해 Hu-Friedy 기구로 부담 없이 교체할 수 있도록 보상 판매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보상 판매를 기회로 Hu-Friedy의 프리미엄 기구를 부담 없이 사용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