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템 라이브쇼가 이번에는 디지털 가이드 특집 방송으로 찾아온다.
오스템 라이브쇼가 올해 9월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 1100억 원을 돌파한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가이드 ‘OneGuide’ 특집 방송을 2일과 5일 각각 편성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치과 임상의들로부터 인정받은 OneGuide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 라이브쇼에서는 500PKG 구입 시 단독 특전으로 1홀 구매 시 1만 원 할인이 즉시 적용되며 200PKG 선택 시에는 1홀 당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OneGuide를 처음 구매하는 신규 고객이 300PKG를 선택하면 ‘OneGuide KIT’ 또는 ‘OneCAS KIT’를 선택해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신규 고객은 첫 5 Case에 한해 50% 할인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OneGuide 도서 구매 시 OneGuide 50% 할인권 2장을 증정하며 상담모델 구매 시에는 OneGuide 50% 할인권 4장을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OneGuide는 환자 컴퓨터단층촬용(CT) 영상을 토대로 컴퓨터로 모의수술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지난 2016년 출시된 후 안전하고 손쉬운 시술로 임상가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흔들림 없는 드릴링이 가능해 정교한 시술에서 장점을 발휘한다. 드릴이 다단 Taper 구조로 구성돼 이니셜 드릴 후, 후행 드릴에서 뼈와 가이드에 2중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임상가들이 계획한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여기에 악간이 좁아 임상가들이 까다로워하는 7번 치아 임플란트 시술도 OneGuide를 통해 상대적으로 용이하게 수술 가능하다.
OneGuide 시스템은 임플란트 시술 시 많은 임상의들이 고민하는 Heating에 대한 걱정도 줄였다. 드릴링 횟수를 최소화하면서도 뛰어난 절삭력을 지닌 드릴과 함께 가이드 내면에 Cooling Path를 적용해 주수량을 획기적으로 증가시켜 1200rpm 고속 드릴링에서도 열 발생 걱정을 줄였다.
이번 특집 방송은 오스템TV(https://tv.denall.com/main)를 통해 2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5일 오전 9시에 방송한다.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며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방송을 놓쳤다면 2일부터 5일까지 오스템TV 라이브쇼 VOD에서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을 할 수 있다.
라이브쇼 관계자는 “OneGuide는 초보자와 경험자 모두에게 임플란트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임상의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어 특집으로 구성해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방송을 구성했으니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