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계 새로운 온라인 쇼핑몰이 등장했다.
한솔e덴탈은 3월 온라인 쇼핑몰 ‘치아몰’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치아몰은 ‘고객의 가치와 미래를 창조한다’는 가치 아래 비스코, jota, NSK, 애니픽, Bean air, ADMETEC 등 다양한 치과용 기자재를 유통한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치아몰은 다양한 치과 기자재와 더불어 치과 필수 구비 제품으로 알려진 ▲치과용 동영상 촬영 카메라 ‘Flamingo’ ▲편향 루페 ‘Pentamag’을 선보인다.
Flamingo는 환자의 치료 기록을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치과 특화 동영상 촬영 카메라다. 치료 기록 외에도 강의 및 실습 교육용 등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Flamingo는 19g의 초경량 무게와 더불어 HD카메라 및 조명을 동시 통합해,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또 와이파이(Wi-Fi)를 통해 PC로 실시간 방송도 가능한 풀HD 비디오다.
Pentamg 루페는 기존 루페를 편향적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이로써 술자는 임상 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임상가가 겪는 목 디스크 등의 고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또 Pentamg 루페는 3.0X, 4.0X, 5.0X, 5.8X, 7.2X 등 다양한 지원 배율을 제공해, 술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치아몰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일정액 이상 제품 구매 시 AnyPick 구강세정기 1대가 무상 지원된다.
치아몰은 “한솔e덴탈이 치과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제품들을 쇼핑몰에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와 미래를 책임지는 치아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