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는 구강 카메라 ‘SNAP’을 1+1 프로모션으로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회사 측은 오는 20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23일 오전 9시 등 세 차례 방송을 통해 단 100세트 한정으로 SNAP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유선 모델의 경우 1+1 프로모션가를 적용한 가격 98만원에 추가로 덴올라이브쇼 특별 할인 10%를 더해 최종 할인가 88만2000원에 고객들과 만난다. 무선 모델 역시 1+1프로모션가 198만원으로 구성했으며 특별 할인 10%를 추가해 178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개당 16만2000원인 배터리 2개를 추가 증정한다.
1대를 사면 1대를 더 주는 프로모션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까지 더해 역대 최저가로 기획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SNAP는 곡선형의 슬림한 헤드 디자인을 통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곡선형 헤드와 슬림한 넥라인을 통해 접근이 어려웠던 사랑니까지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하며 구강이 작은 여성의 상악 8번까지 무난하게 촬영할 수 있다..
오토포커싱 기능도 장점으로 꼽힌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단 한 번의 버튼으로 포커싱이 가능하고 약 0.05초 후 자동으로 캡처돼 흔들림 없는 결괏값을 얻을 수 있다. 기존 제품들의 경우 포커스 기능과 촬영 버튼이 분리돼 두 번의 버튼을 눌러야 해 피사체가 흔들릴 수 있다는 단점을 개선한 기술이다.
SNAP은 유/무선으로 선택해서 구매 가능하며 contra angle 각도를 통해 그립감도 우수하고 상·하 양방향 버튼을 통해 촬영 시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촬영이 가능하다. cradle을 제공해 모든 체어에 거치가 용이하다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는 단 100세트 한정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즉시 종료된다.
방송은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통해 20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두 차례 방송되며 23일
오전 9~10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시간에는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게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놓쳤다면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이 기간 같은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쇼 방송은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 패키지나 재료 패키지, Total 패키지를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자타공인 국내 1등 구강카메라 SNAP는 환자들의 진료 동의율을 높이는 일등 공신으로 국내 구강카메라 사용 치과 기준 절반이 상용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에서는 단 100세트 한정으로 1대를 사면 1대를 더 드리는 것은 물론 추가로 10% 할인 혜택까지 추가해 혜택을 높인 만큼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