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티스는 지난 5월 7일부터 10일까지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국제 치과 전시회 ‘IDEX Istanbul 2025’(International Dental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더했다.
‘IDEX Istanbul 2025’은 약 1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치과 전시회로, 유럽과 중동의 교차점인 튀르키예의 지리적 특성을 반영해 유럽과 중동 지역 치과의사들과 딜러들이 대거 참가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터키를 비롯한 발칸반도, 중동 지역의 딜러 참가율이 크게 증가하면서, 덴티스는 본사 차원에서 직접 참가를 결정하고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전시에서 덴티스는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ChecQ, Scanbody Pro 등 디지털 덴탈 솔루션을 비롯해 임플란트 관련 제품군을 소개하고, 연계된 미니세미나를 진행하며 글로벌 치의와 딜러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전시 기간 동안 덴티스는 튀르키예 전역은 물론, 러시아, 헝가리,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 이집트, 이라크, 쿠웨이트 등 다양한 국가의 유력 딜러들과 활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유럽과 중동의 신규 파트너들이 덴티스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현지 시장 확장 가능성을 한층 높였다.
덴티스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올해를 덴탈과 메디컬을 아우르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주요 제품들의 유럽 인증 획득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략적인 글로벌 전시 참가와 지역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IDEX Istanbul 2025’ 전시는 유럽 및 중동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전환점이 됐다”며 “튀르키예 현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향후 이 지역을 거점으로 삼아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