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고객 만들기·의료분쟁 예방법 강연

  • 등록 2014.04.18 15:4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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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 코리아 치과위생사 세미나(26일)

GC 코리아(대표이사 키타노 타구)가 오는 26일 서울인재교육원에서 치과위생사를 위한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충성고객으로 되기 가장 쉬운 불만 고객 환자의 뇌에 대한 접근으로 경청과 심리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또 스탭들이 상처받지 않고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사례를 통한 의료분쟁 예방법도 알아본다.

박지연 덴탈리더스아카데미 대표가 ‘고객의 감성 뇌에 경청하고 이야기하라’를 주제로 강의하며, 최명희 이든치과 실장이 ‘의료분쟁 예방과 대처 방안-상처받지 않고 일하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문의 : 010-8983-5350(김민희 이사)
안정미 기자 jeong@dailydenta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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