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데스크 실무’ 마스터 기회

  • 등록 2016.03.08 15:28:00
크게보기

덴티스 유멤버스, 실무세미나(4월 3·10일)

덴티스 유멤버스가 ‘경쟁력 있는 데스크 관리자로 거듭나기’를 대주제로 한 실무세미나를 오는 4월 3일(일)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중소회의실 212호), 4월 10일 서울(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에나 강사(한국서비스인재양성연구소)가 ‘치과성장의 KEY! 데스크 서비스’를 주제로 ▲데스크 서비스의 영역 ▲고객 접점인 데스크는 병원의 마케터 ▲고객 감정의 발화점을 이해하고 고객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10가지 방법 등을 내용으로 발표한다.

또 김홍근 강사(팀컨설팅)는 ‘프론트 필터링으로 업무 효울 UP!’을 주제로 ▲프론트 필터링(Front Filtering)의 의미 ▲프론트 필터링이 주는 효과 ▲실전 프론트 필터링 사례를 강연한다.

조승혜 강사(팀컨설팅)는 ‘똑똑한 수납 관리로 치과 살림 UP!’을 주제로 ▲대학병원, 종합병원, 일반 치과의 수남 시스템 비교 ▲수납 스케줄이 필요한 이유 ▲미수금 환자 예방방법 등을 내용으로 강의한다.

문의: 02-919-8312

정연태 기자 destiny3206@dailydental.co.kr
Copyright @2013 치의신보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 3층 | 등록번호 : 서울, 아52234 | 등록일자 : 2019.03.25 | 발행인 박태근 | 편집인 이석초 대표전화 : 02-2024-9200 | FAX : 02-468-4653 | 편집국 02-2024-9210 | 광고관리국 02-2024-9290 | Copyright © 치의신보. All rights reserved.